Menu

J. L.
Absolutely love this place. They have an extensive menu to choose from and everything we've tried has been delicious/fresh, packaged very well, generous in portion, and promptly delivered. So far, am a huge fan of their: grilled mackerel + soybean stew, spicy squid and pork stir fry, and yook gae jang. Can't wait to try more!

T Kim
갈비탕 몇번 딜리버리 해서 먹었는데 맛도 괜찮고 고기양도 괜찮아서 그후로 제육볶음도 오더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어제는 두리 함박을 시켰는데 투움바 함박이 와서 당황했지만..역시 맛도 너무 느끼해서 제 입맛엔 좀 별로 였어요. 대창막창곱창 combo는 곱창은 괜찮았는데 대창에서는 비린내와 약간 비위 상하는 냄새가 나서 하나도 못먹었고요.

Danny JK Yi
Had the 곱창찌개 and 함박 steak, and both tasted good with large portions. I always loved 두리포자 food, so it's not a surprise that I enjoyed it.

KYENG TAE KIM
오늘 곱창찌게가 너무 맛있네요^^ 잘먹었습니다. 백주부님.

KYENG TAE KIM
이것이 김경태 리뷰다! < 딜리버리 A > 꽤 빨리오는편 30분-40분이면 딜리버리가 됨. 집밥백주부/두리포차 둘다 포트리지역에서 배달된다고 함. 잔돈 미리 이야기하면 준비해주시고 딜리버리분(안경쓰신) 친절하셨음. < 음식평 C > 우거지 갈비탕 - 2번 시켜봄 - A - 갈비 손질 잘되어있고 우거지 간 적절해서 먹기가 아주 편하고 맛이 좋았음. 2번 시켰는데 컨시스트한 맛. 계속 시켜 먹을 맛. 곱창찌게 - 2번 시켜봄 - C - 곱창찌게? 라기보단 따로국밥에 곱창들어간 느낌. 레시피가 곱창 찌게는 아님. 곱창이 밋밋하고 곱이 다 빠질정도로 끓였는지 곱창을 먹는 맛이 안나는 찌게. 2번 시켰던건 따로 국밥이 생각나서이고 곱창찌게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비추한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한듯. 국밥에 우동사리 풀어먹는 기분이라 우동은 못먹었음. 순대국 - 1번 - B - 순대국전문점에서 먹던 맛이 떠오르는맛. 괜찮았다. 쭈꾸미볶음 - 1번 - F - 역대 최악의 요리. 쭈꾸미는 잘 보이지도 않고 우동이 잔뜩있고 양념은 몬가 비어있어서 재료와 양념이 합쳐지질 않았다. 볶은 시간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고 물기도 너무 많은데다가 22불짜리 우동볶음을 먹은거 같다. 다시는 시키지 않을 최악의 요리. 해물파전 - 1번 - F - 최근 먹어본 해물파전중 가장 맛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가격에 비해서 해물이 너무 적게 들어있고 밀가루전분맛으로 입맛만 다시게 된다. 간장은 달달하니 맛있지만 오징어에서 냉동실향기가 풍기고 프레쉬하지 않은 해물로 조리된것이 자명하다. 단언컨대 모두에게 맛없을듯. 육개장 - 1번 - D - 기름기가 너무 많음.. 고기 손질이 덜되어 있고 양념도 보통인 수준. 강하게 비추천 육수불고기 - 1번 - C- - 먹을만하다고 하기엔 간이 안되어있음. 구성은 특별한건 없는정도 육수 불고기라고 하기엔 고기들이 다 뭉쳐있어서 불고기에 물을 부은 느낌이 강하다. 국물은 간이 맞는데 고기에는 간이 다 빠져있다. 비추 ---두리포차메뉴--- 곱창볶음 - 1번 A - 양념이 아주 진득하고 찐하게 되어있으며 곱창안에 곱들도 충실함. 곱창을 상당히 잘 다루시는 듯한 느낌이랄까. 곱창 찌게에서 온 실망감과는 대조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음. 보쌈&족발 - 1번 A - 아주 맛있게 먹음. 가격대에 비해 양도 많고 굴도 생각보다 프레쉬하여 대만족. 간장장을 주시는데.. 왜주시는줄 모르겠는게 보쌈&족발 두개에 다 안맞는 성질. 그렇지만 대만족 황도 - 1번 F - 너무 비쌈.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지만 한캔에 10불은 너무함. < 서비스 C > 매번 딜리버리하실때마다 쎄니타이저 선물로 주시지만 이제 안하시는듯. 사실 이렇게 빨리 그만둘거면..안하시는게 낫지 싶을정도랄까; 감사한데 왠지 빈정이 상한다. 딱히 좋은 마케팅은 아닌느낌. 또 사실 요구한 거는 잘 안들어주시는 편인듯 하여 조금 별로인듯. - C: 3일 연속 시키면서 반찬 더 달라고 부탁했던 이유가 음식 큰거 두개(해물파전/쭈꾸미볶음)시키면서 3인분을 시켰기 때문. 반찬은 2인 기준혹은 1인기준으로 왔고. 그날 시킨 음식도 다 별로여서 최악의 런치타임을 갖었음. 그날따라 우리 보스 기분 몹시 상하셔서 괜히 추천했다 욕먹은 날. < 총평 C > 음식은 먹을만하다는 수준에서 멈추게 된다. 반찬구성도 좋지만 좀 더 세밀함이 필요하다고 본다. 3인분에 2인분 반찬을 준다거나 깻잎을 반잘라서 꼭지 없는 부분만 주면 먹기 불편하다거나, 깍두기가 너무 심하게 익었다 거나 오징어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하는 점을 보면 믿고 시키기에는 부족하다. 쓴소리를 양분삼아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심 어리고 기나긴 리뷰를 남기니 이에 마음을 열고 들어 발전하시고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모든 분들께 더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는 백주부가 되시기를 바란다.

J C
함박 맛있음. 촉촉하고 달콤 짭짤한게 어린이들이 좋아할 떡갈비 맛. 찌개는 평균 이상. 파닭은 튀김옷이 호불호갈릴수 있음
Comments